|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altongii |
조회 | 1125회, 작성일:2007-05-28 13:31 |
|
저는 예비교사준비생 최한나라고 합니다^^ 나이는 26이구요, 올해로 세번째 시험을 준비하고 있으면서 지금 보습학원에서 초6,중등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데요 자료잘사용할께요^^ 얻어쓸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교사되겠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여^^ | 쩡영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아자일등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