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가입인사] 안녕하십니까~ |
||
|---|---|---|---|
| 닉네임 | 쌤이다 |
조회 | 1103회, 작성일:2007-05-28 15:54 |
|
이름 : 김인수 67년 양띠 입니다. 메일주소 : factorial2@naver.com 연락처 : 010-2234-7152 직업 : 학원강사
동곡초등학교 숭의중학교 광주서석고등학교 (86년 10회 졸업) 조선대학교 (92년 졸업)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 pomie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bja1001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