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들꽃맘 |
조회 | 1081회, 작성일:2007-05-28 16:27 |
|
67년 양띠 김귀임입니다 고1아들과 중1딸과 남편이 있습니다 아이들 개별지도도 하구요 지능검사도 하고 있습니다 틈틈히 들어와 아이들 에게 필요한 것 도움받고 있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 월출맨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pomie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