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닉네임 월출맨    조회 1087회, 작성일:2007-05-28 16:46

저는 영광에 소재하는 고등학교에 근무하는 정순문입니다.

우연하게 좋은 학습사이트를 만난 것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를 운영하신 운영자님에게 감사드리고

이 사이트가 더욱 발전할 수 있길 바라며

여기를 방문해서 좋은 학습자료를 이용하신 분들의 

벅찬 만족으로 뿌듯한 마음을 가질 수 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포도주스19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들꽃맘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