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gssem |
조회 | 1159회, 작성일:2007-05-12 19:11 |
|
안녕하세요. 58년 개띠로 집은 경남이지만 서울에서 연구원으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름:박기상 이메일: ksmes@hanmail.net 휴대폰: 019-683-3264
| |||
댓글 0개 (1) 스크랩(0) |
| 윗 글 | 반갑습니다. | yhsook21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sdklf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