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가입인사 |
||
|---|---|---|---|
| 닉네임 | 파란하늘k |
조회 | 1098회, 작성일:2007-05-12 23:45 |
|
안녕하세요? 중1 아이 아빠 김근수 입니다. 음악 학원을 경영 하고 있습니다.
아이 공부에 도움 될 만한 사이트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였습니다. 매우 유익하고 정리가 잘돼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반갑습니당당 | 소윰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클라크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