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반갑습니다.
닉네임 태평사랑    조회 1100회, 작성일:2007-05-13 02:19

증등수학임용고시 준비생인데...

생계를 위해서 고등학생과외를 하고 있어요^^

과외경력은 한 10년되구요

학원도 좀 있어 봤는데 힘들더라구요^^;

자료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좋은 곳을 알게 된것 같아요

활동을 많이 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좋은 공간 더 좋게 만들도록 노력할께요...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글쓴이 : 태평사랑[개인게시판]

윗 글이제 가입했습니다.로보트태권19년전
아랫글반갑습니당당소윰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