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이제 가입했습니다. |
||
|---|---|---|---|
| 닉네임 | 로보트태권 |
조회 | 1053회, 작성일:2007-05-13 03:41 |
|
이름 : 김태호
직업 : 군산서해초등학교 교사
자기소개 : 배드민턴과 당구를 좋아하는 사람 책읽기와 영화보기가 즐겁습니다. 교사경력 8년째이고 아이들의 일기읽는 것을 즐겨합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 채은 | 19년전 |
| 아랫글 | 반갑습니다. | 태평사랑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