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닉네임 이지암    조회 1097회, 작성일:2007-05-13 10:45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정회원 되려고 자기소개를 하는 ~

 

이름 : 이지암 [조금 특이하죠! 한자 있는 것 같지만 한글이름 이랍니다 ~ ^^]

직업 : 고등학생 1학년 !

취미 : 놀기 [ 세계사적 보편성 이라고 봅니다 히히]

시험을 눈앞에 두고 접하게 된 사이트 인데...

다른 사이트는 문제 뽑을라면 돈받는데...

제가 원하던 사이트가 바로 이 사이트네요...

앞으로 많은 방문 할게요!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 ~ ㅎㅎ 가입인사드립니다오문19년전
아랫글오랜만에 들렀습니다.채은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