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저를 소개 하자면.. |
||
|---|---|---|---|
| 닉네임 | 박누리 |
조회 | 1121회, 작성일:2007-04-29 17:00 |
|
저는 oo중학교에 다니는 "박누리" 입니다 제가 이곳을 알게된것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인데요 이제 여기를 많이 들어와 요점정리 ,문제 풀이 하는걸 뽑아가는데요 정회원이 되서 더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 | 상항5 | 19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입니다^^ | 블럭도리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