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저를 소개 하자면..
닉네임 박누리    조회 1121회, 작성일:2007-04-29 17:00

저는 oo중학교에 다니는 "박누리" 입니다

제가 이곳을 알게된것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인데요

이제 여기를 많이 들어와 요점정리 ,문제 풀이 하는걸 뽑아가는데요

정회원이 되서 더 좋은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자기소개상항519년전
아랫글자기소개입니다^^블럭도리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