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 |
||
|---|---|---|---|
| 닉네임 | 설차율 |
조회 | 1085회, 작성일:2007-04-29 17:08 |
|
이름 : 임지영 직업 : 중학생 자기소개 : 활달하고 컴퓨터사랑하고 시험잘보고싶은~ 나이 : 15 관심분야 : 생물 , 국어문학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요 | 정동사람 | 19년전 |
| 아랫글 | ㅋㅋㅋㅋㅋ | 아이러뷰열공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