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요 |
||
|---|---|---|---|
| 닉네임 | 정동사람 |
조회 | 1108회, 작성일:2007-04-29 17:10 |
|
저는 중학교 2학년생이고요 경기도에 살아요 종합학원이 아닌 단과 학원을 다니다 보니 기출문제가 필요해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이용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화이팅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자기 소개~ | 곰이야 | 19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 | 설차율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