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 소개~ |
||
|---|---|---|---|
| 닉네임 | 곰이야 |
조회 | 1046회, 작성일:2007-04-29 17:11 |
|
이름: 이명준
직업: 중학생
안녕하세요~
선생님의 추천을 여기를 오게 됬네요 ^^
준회원으로 좀 사용해 보았는 데
너무 좋네요 ~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서 | 샐리짱 | 19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요 | 정동사람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