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오..
닉네임 oScaL_lee    조회 1019회, 작성일:2007-04-24 17:29

안녕하세요 . ㅎ 날시가 풀리고 있죠.. ㅎ 다들 건강하시나요?

제이름은 이태민입니다.

학생이구요.

여러 싸이트들을 찾다가 이처럼 좋은데가 있다는 추천을 받아서 왔습니다.

앞으로 저와 많은 인연있기를 바랩니다.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반갑습니다.나도너도알고19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여름소년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