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오.. |
||
|---|---|---|---|
| 닉네임 | oScaL_lee |
조회 | 1019회, 작성일:2007-04-24 17:29 |
|
안녕하세요 . ㅎ 날시가 풀리고 있죠.. ㅎ 다들 건강하시나요? 제이름은 이태민입니다. 학생이구요. 여러 싸이트들을 찾다가 이처럼 좋은데가 있다는 추천을 받아서 왔습니다. 앞으로 저와 많은 인연있기를 바랩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반갑습니다. | 나도너도알고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여름소년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