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반갑습니다.
닉네임 나도너도알고    조회 1010회, 작성일:2007-04-24 17:39
중학교 3학년입니다. 제가 있는 곳은 평준화지역이 아니라 시험이 더욱 부담이 됩니다. 2학년때 참고 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좋아요(1) 스크랩(0)

윗 글자기소개서11깨순이19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오..oScaL_lee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