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반갑습니다. |
||
|---|---|---|---|
| 닉네임 | 나도너도알고 |
조회 | 1010회, 작성일:2007-04-24 17:39 |
| 중학교 3학년입니다. 제가 있는 곳은 평준화지역이 아니라 시험이 더욱 부담이 됩니다. 2학년때 참고 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 0개 (1)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서 | 11깨순이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오.. | oScaL_lee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