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서 |
||
|---|---|---|---|
| 닉네임 | 11깨순이 |
조회 | 1005회, 작성일:2007-04-24 17:48 |
|
중1 딸 엄마입니다^^
딸이 학원을 안다니는 관계로 여러 사이트를 찾다가 여기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다소 급하니 정회원으로 등업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저를 소개 합니다!! | 할룽v | 19년전 |
| 아랫글 | 반갑습니다. | 나도너도알고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