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후후훗 |
||
|---|---|---|---|
| 닉네임 | 최부자 |
조회 | 1030회, 작성일:2007-04-24 17:53 |
|
안녕하세요~ ^^ 2년동안 시험 기출문제를 찾느니라고 고생하다가 드디어! ㅠ_ㅠ 이런 좋은곳을 발견한 최부자랍니다 후후 물론 닉네임이예요 ^^ 진짜 이름은 최유리랍니다. 중3이예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께요~ ^^ | |||
댓글 1개 (0) 스크랩(0) |
| 윗 글 | 저 소개해요 ㅋ | kimbk6776 | 19년전 |
| 아랫글 | 저를 소개 합니다!! | 할룽v | 19년전 |
등한효주사랑해 |
ㅋ 저랑 동갑이네요 근데..닉넴 뜻이뭐져...ㄷㄷ (0)
|
19년전 |
|---|
한효주사랑해
ㅋ 저랑 동갑이네요 근데..닉넴 뜻이뭐져...ㄷㄷ
(2007-4-24 17:57:28)
(0)
(0)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