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저 소개해요 ㅋ
닉네임 kimbk6776    조회 1150회, 작성일:2007-04-24 17:53

이름 :  김보근

 

직업: 중딩이여 ㅋ

 

자기소개: 음.. 특별히 할건 없고요. 그냥 이제 3학년이되서

                   공부좀 시작할까 해서 가입했어요..

                  잘부탁드려여 ㅋ

                   음...음..친구도 사길수잇슴 좋겟네요 ㅋㅋ

 

생일: 원숭이띠 16살 8월27일

 

연락처: 010-7638-6775

 

학력: ..............공부가 전부가 아닙니다 ㅋㅋ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소개합니다..rnfyd19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 후후훗최부자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