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제 소개... |
||
|---|---|---|---|
| 닉네임 | rozeny |
조회 | 1019회, 작성일:2007-04-24 18:13 |
|
이름 : 홍 지 미 직업 : 대학원생, 과외선생님.. ^^;; 제가 가르치는 애들이 공부 열씨미해서 좋은 성적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러는데 여기 있는 자료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 수고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감사..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반갑습니다. | 태맹이 | 19년전 |
| 아랫글 | 소개합니다.. | rnfyd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