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반갑습니다. |
||
|---|---|---|---|
| 닉네임 | 태맹이 |
조회 | 1020회, 작성일:2007-04-24 18:26 |
|
반갑습니다 저는 진주시에 살고있는 3학년 여중생입니다. 제가 여기 회원이 된 계기는 어디 효율적으로 문제를 뽑고 공부할수 있는 홈페이지가 없을까 하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Iteach4u와 함께 중학교 마지막을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 klkim18 | 19년전 |
| 아랫글 | 제 소개... | rozeny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