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입니다~ |
||
|---|---|---|---|
| 닉네임 | 이누이누 |
조회 | 1021회, 작성일:2007-04-24 18:29 |
|
이름은 이민경이라고 합니다 고등학생이구요 지금 고1입니다~ 기출문제가 있는 곳을 찾고 있었는데 좋은곳을 찾아서 다행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처음인사드립니다 | 마이콜7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klkim18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