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처음인사드립니다
닉네임 마이콜7    조회 1032회, 작성일:2007-04-24 18:32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광장동에 있는 제스트 학원에서 영어강사로 근무하고 있는 최세훈입니다.

정말 좋은 사이트를 알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훌륭하신 선생님들의 좋은 자료 잘 활용하겠습니다.

저도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로 간의 좋은 발전의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울러 염치없지만 가능하면 빠른 등업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서영엄마19년전
아랫글자기소개입니다~이누이누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