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입니다 |
||
|---|---|---|---|
| 닉네임 | 아이이뻐라 |
조회 | 1105회, 작성일:2007-04-24 18:34 |
|
제이름은천명진이고 직업은학생입니다 나이는 16살이고요 인터넷을헤매다가알게되서온싸이트입니다 앞으로많은문제많이이용할께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ㅋ | 아자홧팅홧팅 | 19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서 올립니다. | 여우쵸니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