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자기소개^^ㅋ
닉네임 아자홧팅홧팅    조회 1050회, 작성일:2007-04-24 18:42

이름 > 성보라

생년월일 > 1992. 08. 18

자기소개 > 중2까지는 학원을 다녔엇는데

                   3학년이 되서 다른학원을 알아볼려구 끈었어여 ;; +_+

                  근데 여태 다른 학원을 안다니구 있음 ㅜ

                  이제 곧 중간평가 인데.. 학원없이 시험보기가 힘들고 그래서

                  아이티치포유라는 유용한 홈페이지에 ㅋㅋㅋㅋㅋㅋ

                  꼭 목표평균을 지키고 싶어여 ^^ ~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자기소개!!황새쟁이19년전
아랫글자기소개입니다아이이뻐라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