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요~ |
||
|---|---|---|---|
| 닉네임 | 음으므으 |
조회 | 950회, 작성일:2007-04-10 19:58 |
|
안녕하세요~ 현 중3 여학생인 김주연이란 학생입니다
미술계쪽에 흥미가 있구요
쫌 긍정적인 성격입니다^^
스파게티를 좋아하구요^^
음..자기소개를 많이써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써야하지 눈앞이 깜깜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
댓글 0개 (1)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합니다 | yung | 19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 하아기~~ 등업해주세요^^ | 싸가지인혜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