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자기소개요~
닉네임 음으므으    조회 950회, 작성일:2007-04-10 19:58

안녕하세요~


현 중3 여학생인 김주연이란 학생입니다

 

미술계쪽에 흥미가 있구요

 

쫌 긍정적인 성격입니다^^

 

스파게티를 좋아하구요^^

 

음..자기소개를 많이써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써야하지 눈앞이 깜깜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댓글 0개 좋아요(1) 스크랩(0)

윗 글자기소개합니다yung19년전
아랫글자기소개 하아기~~ 등업해주세요^^싸가지인혜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