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절 소개합니다 |
||
|---|---|---|---|
| 닉네임 | 민이야 |
조회 | 948회, 작성일:2007-04-10 20:43 |
|
제이름은 경은입니다 제 직업은 중학생입니다 저는 대전에 살고 잇고, 중간고사를 잘 보기위해 이 사이트를 선택 햇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절 소개합니다. | 열린날 | 19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 톰피러스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