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산드리나 |
조회 | 1042회, 작성일:2007-04-10 22:57 |
|
우연찮게 이 사이트를 알게 되어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는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시험 준비 기간에는 참 많이 도움이 됩니다 벌써 이 일만 15년이 되어 가고 있는데 잠깐 지겹다는 생각도 했지만 지금은 이일을 둘이 같이 하니 참 행복해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정회원 부탁드립니다. | 캐시켓 | 19년전 |
| 아랫글 | 안년하세요 | 라비네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