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 닉네임 | 순진빵 |
조회 | 980회, 작성일:2007-04-10 23:32 |
|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김수정 별명은 순진빵이에요 / ㅅ/ 성격이 순진하고 얼굴이 동그래서 순진빵^^ 저는 올해 중3이 된 여학생이구요 ~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ω -*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정회원신청합니다. | 청솔비 | 19년전 |
| 아랫글 | 정회원 부탁드립니다. | 캐시켓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