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처음왔어오 |
||
|---|---|---|---|
| 닉네임 | gracekim |
조회 | 930회, 작성일:2007-03-07 12:24 |
|
요번에 첫애가 중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걱정도 많이 되고 해서 저도 요즘 중학 문제들이 선행도 나온다고 해서 선행안시킨 엄마로서 확인도 하고 도움을 받고 싶어서 왔어요. 모든게 다 궁금하네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가입인사드립니다. | 레미앙 | 19년전 |
| 아랫글 | 가입인사 | 쥐눈이콩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