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요~ |
||
|---|---|---|---|
| 닉네임 | seashell |
조회 | 923회, 작성일:2007-03-07 15:56 |
|
안녕하세요;
이름은 김소라이구요... 이번에 신규 발령받은 새내기 초등교사입니다.~ 아이들에게 더 나은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중입니다.ㅋㅋ 그래서 이 사이트도 찾게 됐구요~ 아무튼 잘 부탁 드립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인사드립니다. | 3lees | 19년전 |
| 아랫글 | 가입인사 드립니다. | 치팔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