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가입인사 드립니다. |
||
|---|---|---|---|
| 닉네임 | 희야예요 |
조회 | 1042회, 작성일:2007-02-05 20:09 |
|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입하게 된 황은희입니다. 저는 공부방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는데 많은 자료가 필요할 것 같아 가입하였습니다. 차례대로 잘 정리되어 있고 찾기도 무척 편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 기간틱 | 19년전 |
| 아랫글 | 가입인사드려요 | 주원맘짱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