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닉네임 기간틱    조회 1080회, 작성일:2007-02-06 16:04

저는 지금  대학원에 진학하게 되어 교수님 연구실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요즈음은 경쟁이 치열해 선생이님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있다면 제가 원하는 일을 할 수 있겠죠?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꾸준함을 이어가야 겠습니다.

 

요즈음 대부분을 학교에서 보내지만 여분의 시간은 과외를 하고 있습니다.

 

학비는 벌어야죠.

 

보통 중고등학생 수학, 과학, 컴퓨터를 전문적으로 가르치고 있구요. 

 

예전부터 계속 방문했으면서 아직까지 자기소개를 안했군요 ^^

 

많은 자료를 올려 주시는 분들 덕분에 자료 항상 잘쓰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은 별로 안좋아 하겠지만요 ^^;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가입인사드립니다kki08419년전
아랫글가입인사 드립니다.희야예요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