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가입인사드립니다
닉네임 jmkim61    조회 1031회, 작성일:2007-02-06 16:38

저는 중3,1학년을 둔 학부모입니다

애들이 학원을 다니지만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문제에 대한 사고나 응용을 할 수

있을것 같아 기출문제를 찿던 중 이사이트를 알게 되었고요

많은 도움을 받고 있읍니다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가입인사 합니다코크9419년전
아랫글가입인사드립니다kki084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