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가입인사드립니다 |
||
|---|---|---|---|
| 닉네임 | jmkim61 |
조회 | 1031회, 작성일:2007-02-06 16:38 |
|
저는 중3,1학년을 둔 학부모입니다 애들이 학원을 다니지만 많은 문제를 풀어보는 것이 문제에 대한 사고나 응용을 할 수 있을것 같아 기출문제를 찿던 중 이사이트를 알게 되었고요 많은 도움을 받고 있읍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가입인사 합니다 | 코크94 | 19년전 |
| 아랫글 | 가입인사드립니다 | kki084 | 19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