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닉네임 딩가딩준수    조회 1036회, 작성일:2007-02-06 18:20

안녕하세요!

 

저는 정인아라고 하는 이제 얼마 안있으면 중2 학생이 되는

 

평범한 중딩입니다..

 

요즘 마음을 고쳐먹고 열심히 공부를 하려구 하고 있고요!

 

생일은 7월 25일 이고

 

취미는 혼자 집에서 굴러다니기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기

 

배고플때 오므라이스 해먹기 이구요

 

특기는 그나마.. 특기가... 없구나...

 

네.. 딱히 남들보다 잘하는건 없지만 !!

 

음악을 사랑하는 아이입니다.

 

요즘 국어에 완전 필받은것 같아요

 

원래 사회좋아했는데

 

요즘 국어가 그렇게 좋아졌어요

 

제꿈은 음악을 사랑하는 특별한 초등교사가 되는 것이구요

 

그렇다고 음악선생님이 되고 싶은건 아니구요

 

하여튼!!

 

전교일등 꼭 하고 싶습니다,.

 

지금부터 자칭 열공녀로 살아가겠어요

 

그럼 제 소개는 이만~~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하하룽낏19년전
아랫글안냐세요~~검마르19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