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 |
||
|---|---|---|---|
| 닉네임 | 웃자ㅋ |
조회 | 898회, 작성일:2006-06-27 21:48 |
|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가입한 백민지라고해요;
직업은 아직 학생이고요
열공하려고 가입햇어요 ^^
잘 부탁드려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아//// | 혼다군 | 20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서 | 열공모드고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