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PKJJSE |
조회 | 929회, 작성일:2006-06-27 22:53 |
|
이름은김지은이구요 지금은고등학생입니당 대구에살구요^^ kje7977@hanmail.net 죠기로메일보내주세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글쓴이 : hello04[개인게시판] |
| 윗 글 | 자기소개서 ^^ 안녕하세요 . | 한기염ㅋㅋ | 20년전 |
| 아랫글 | 아//// | 혼다군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