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자기소개서 ^^ 안녕하세요 .
닉네임 한기염ㅋㅋ    조회 886회, 작성일:2006-06-27 23:42

안녕하세요 .

 제 이름은 한정서 입니다 .

중학생이구요 .

 

이 홈페이지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

1993년 8월 16일(사자자리 )이 생년월일이에요 . 

 

그럼 수고하세요 ^^.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ㅎㅇ~!수야짝20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PKJJSE20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