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서 ^^ 안녕하세요 . |
||
|---|---|---|---|
| 닉네임 | 한기염ㅋㅋ |
조회 | 886회, 작성일:2006-06-27 23:42 |
|
안녕하세요 . 제 이름은 한정서 입니다 . 중학생이구요 .
이 홈페이지 너무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 1993년 8월 16일(사자자리 )이 생년월일이에요 .
그럼 수고하세요 ^^.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ㅎㅇ~! | 수야짝 | 20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PKJJSE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