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효 ( _ _) |
||
|---|---|---|---|
| 닉네임 | 암울한기집애 |
조회 | 920회, 작성일:2006-06-28 01:22 |
| 첨부파일 |
36.gif (Size:9.8 KB) (다운 : 23,191회) |
||
![]() [그림1] 36.gif
안녕하세효! ㅋㅋ 방금 전에 방명록에 글쓰고 바로 달려왔다는ㅋㅋ 자기소개서 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 어처구니 없게 만들어 버린 센스를 발휘한;; 너그러운 마음으로 아량을 베푸시길 .. ( _ _)♡
1. 화려한쏠로 이름: ☆ㅡㅡ> 이 현 지,ㅎ 2. 화려한쏠로 생년원일:
☆ㅡㅡ> 91년 10월 04일ㅋㅋ 생일선물은 뭐, 그냥 딸기빙수나 사주시면 ㄳ ㅋㅋ
사실 이메일 안씁니다 ;
☆ㅡㅡ> 천칭자리 랫나? ;;
☆ㅡㅡ> 완전 소심한 A형 ㅜ 6. 화려한쏠로 성격: ☆ㅡㅡ> 드럽다 ㅡ ㅡ;; 지 멋데로다 ㅠ
7. 화려한쏠로 장래희망은: ☆ㅡㅡ> 초등학교 선생님 ㅎ
8. 화려한쏠로 취미나특기가있다면: ☆ㅡㅡ> 컴퓨터 하기, 폰 만지작 거리기 ...;; ㅜㅜㅜㅜ
9. 화려한쏠로 모든이성들에게자기를알린다면하고싶은말:
☆ㅡㅡ> 누나야,ㅋㅋ 10. 화려한쏠로 마지막 한마디:
☆ㅡㅡ> 사랑해염 > <♡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용~ | 알아서피하쇼 | 20년전 |
| 아랫글 | ㅎㅇ~! | 수야짝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