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용~ |
||
|---|---|---|---|
| 닉네임 | 알아서피하쇼 |
조회 | 875회, 작성일:2006-06-28 01:33 |
|
안뇽하세요~~ 저의 이름부터 시작~~ 이름:박민주 직업:고등학생 혈액형:O형 취미:운동학기(예:축구 농구 야구 등~~~축구밖에 안함) (전 취미가 참 특이해용~~ㅋㅋㅋ여자인데ㅋㅋㅋ) 장래희망:뭐할지 모르겠어용~~ㅜㅜㅜ 성격:완전 내숭임돠~~ 감사해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 미선ㅋㅋ | 20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효 ( _ _) | 암울한기집애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