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용~
닉네임 알아서피하쇼    조회 875회, 작성일:2006-06-28 01:33

안뇽하세요~~

저의 이름부터 시작~~

이름:박민주

직업:고등학생

혈액형:O형

취미:운동학기(예:축구 농구 야구 등~~~축구밖에 안함)

(전 취미가 참 특이해용~~ㅋㅋㅋ여자인데ㅋㅋㅋ)

장래희망:뭐할지 모르겠어용~~ㅜㅜㅜ

성격:완전 내숭임돠~~

감사해요~~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미선ㅋㅋ20년전
아랫글안녕하세효 ( _ _)암울한기집애20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