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닉네임 미선ㅋㅋ    조회 908회, 작성일:2006-06-28 01:36

저는 고3이구요 나이는 19살

학교는 둔촌고에 제학중이구요

공부열심히라고있는 직업이학생인거져~?

앞으로 많이많이 올께요~ㅜㅜ

생일은 5월 30일

선물주세요~ㅠㅋㅋㅋ

주민등록이 잘못돼서~!ㅠㅠ 흐미..

그럼 잘부탁드려요!!

읽어봐주셔서

감사감사^^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아무거나나나20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용~알아서피하쇼20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