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미선ㅋㅋ |
조회 | 908회, 작성일:2006-06-28 01:36 |
|
저는 고3이구요 나이는 19살 학교는 둔촌고에 제학중이구요 공부열심히라고있는 직업이학생인거져~? 앞으로 많이많이 올께요~ㅜㅜ 생일은 5월 30일 선물주세요~ㅠㅋㅋㅋ 주민등록이 잘못돼서~!ㅠㅠ 흐미.. 그럼 잘부탁드려요!! 읽어봐주셔서 감사감사^^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 아무거나나나 | 20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용~ | 알아서피하쇼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