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아무거나나나 |
조회 | 888회, 작성일:2006-06-28 01:57 |
|
저는 박광식이라합니다 직업은 중학생 혈액형 B형 성격 폭발적(?)인거 같습니다.ㅋㅋㅋ(딴사람이 볼때) 취미는 축구하기 장래희망은 선생님,경찰,소방원 (유치한가>??ㅋㅋㅋ) 잘부탁드립니데잉~~~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안녕하세요? 첫인사합니다. | wendymom | 20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미선ㅋㅋ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