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닉네임 아무거나나나    조회 888회, 작성일:2006-06-28 01:57

저는 박광식이라합니다

직업은 중학생

혈액형 B형

성격 폭발적(?)인거 같습니다.ㅋㅋㅋ(딴사람이 볼때)

취미는 축구하기

장래희망은 선생님,경찰,소방원 (유치한가>??ㅋㅋㅋ)

잘부탁드립니데잉~~~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안녕하세요? 첫인사합니다. wendymom20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미선ㅋㅋ20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