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안녕하세요? 첫인사합니다.
닉네임 wendymom    조회 911회, 작성일:2006-06-28 02:21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가 많은 이 사이트를 알게되어 무한한 영광입니다.

살짝 불편한 점들도 있긴 한데...

흠...

이정도는 지나칠 수 있는 정도라 생각됩니다 .

그보다 이런 방대한 분량을 공유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만드신분~~~

 

고생많으셨네요.

 

자주오고 좋은 자료 있으면 올리도록 하지요~.

 

웬디맘입니다.

댓글 1개 좋아요(1) 스크랩(0)

윗 글선생님날으는손가락20년전
아랫글안녕하세요아무거나나나20년전


미란이
댓글 추천하기(0) 20년전
미란이
(2006-6-28 13:51:11)
댓글 추천하기 (0)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