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 |
||
|---|---|---|---|
| 닉네임 | 몽규 |
조회 | 1319회, 작성일:2006-05-15 16:09 |
|
안녕하세요~ 광주에서 중학교 3학년생 과외를 하는 대학생이구요~ 제가 아직 초보 과외선생님이라 많이 부족합니다~ 이곳에서 많은 정보 얻어갈수 있었음 좋겠네요^^ 제 제자가 아직 기초가 너무 부족해서요~ 보충이 많이 필요합니다^^ 제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요.. 이름:강몽이 직업:대학교4년 재학중 생년월일 : 82.08.26 멜주소 : tayamong@nate.com 이정도면 될까여^^ 암튼.. 그저 많은 도움 부탁드림돠~ㅋ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자기소개 | 과중2 | 20년전 |
| 아랫글 | 가입합니다... | 페르마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