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자기소개 |
||
|---|---|---|---|
| 닉네임 | 과중2 |
조회 | 1338회, 작성일:2006-05-15 16:30 |
|
이름:정진순 직업:학부모(자영업) 자기소개:아이에게 마땅히 가르쳐 줄것도 없어서 어디 공짜 학습지 없나 했는데../
이곳 무척 좋네용///
ㅋㅋ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소개글 | 두회 | 20년전 |
| 아랫글 | 자기소개 | 몽규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