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안녕하세요!!! |
||
|---|---|---|---|
| 닉네임 | 킴정 |
조회 | 1383회, 작성일:2006-05-15 17:08 |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올립니다. 하하^^;; 제 이름은 김아정입니다. 그리고 천곡중학교(울산)에 다니는 중학생 2학년입니다. 학력사항은 별로 없지만, 현재로서는 호계초(울산)/약수초(울산)를 나왔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가입했습니다.. | 고센 | 20년전 |
| 아랫글 | 안녕하세요 ^- ^ | 이퓨링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