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학원다니지 않는 아이
닉네임 왕얼큰    조회 1317회, 작성일:2006-05-15 18:09

안냐세요?

아들을 위해 좋은 싸이트를 찾던중 아주 좋은 곳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아이는 따로 학원을 다니지 않습니다.

해서 이번 중간고사가 좀 걱정이 되네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기대됩니다.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윗 글가입했습니다!sese091020년전
아랫글가입했습니다..고센20년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