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학원다니지 않는 아이 |
||
|---|---|---|---|
| 닉네임 | 왕얼큰 |
조회 | 1317회, 작성일:2006-05-15 18:09 |
|
안냐세요? 아들을 위해 좋은 싸이트를 찾던중 아주 좋은 곳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 아이는 따로 학원을 다니지 않습니다. 해서 이번 중간고사가 좀 걱정이 되네요.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 기대됩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가입했습니다! | sese0910 | 20년전 |
| 아랫글 | 가입했습니다.. | 고센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