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
|
||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
|||
| 주제 | 가입했습니다! |
||
|---|---|---|---|
| 닉네임 | sese0910 |
조회 | 1166회, 작성일:2006-05-15 20:08 |
|
이름은 박가영 직업은 대학생 서울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사범대학 2학년에 재학중입니다.
초등학생 공부방에 봉사활동을 나가게 되어서 정보를 얻고자 가입했습니다.
| |||
댓글 0개 (0) 스크랩(0) |
| 윗 글 | 내소개~ | ㅇㅇㅇㅗ | 20년전 |
| 아랫글 | 학원다니지 않는 아이 | 왕얼큰 | 20년전 |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