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시판관리자   BMaster

자유토론방은? 서로 노닥거리는 자잘한 얘깃거리들을 뜻합니다.
이 게시판은 여러주제로 대부분의 글들을 쓰실수있습니다.

주제 cp와 캐쉬
닉네임 주아재아아빠    조회 130회, 작성일:2026-06-18 19:37

cp충전한다는걸 캐쉬를 충전했는데 캐쉬는 뭐에 쓰이는건가요??

쓸데가 없는데 환불가능 한가요?아님 cp로 교환가능 한가요?

댓글 0개 좋아요(0) 스크랩(0)
글쓴이 : 주아재아아빠[개인게시판]
아이들 공부를 위해

윗 글백발백중 확률과 통계yahojhy12276일전
아랫글(22개정) 독서와 작문 : 지학사 / 해냄hi네켄7일전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